분산 암호 인증 시스템은 미래에 다크호스가 될 수 있습니다. DPAS 세계 최초의 새로운 물결을 안내합니다
4 월 25 일, DPA 커뮤니티의 핵심 구성원은 커뮤니티에서 분산 된 암호 인증 트랙이 미래의 핫스팟으로서 애플리케이션 수준에서 혁신이있을 때 새로운 열풍을 일으킬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DPA (Distributed Password Authentication)는 디지털 금융 표준 및 분산 블록 체인을 준수하는 세계 최초의 분산 및 분산 암호 인증 시스템으로, 아키텍처 표준의 분산 된 퍼블릭 블록 체인 생태계를 의미하며 신원 확인의 기술적 특성을 충분히 고려합니다. 사용자 신용 ID 관리, P2P 통신, 암호화 알고리즘, 합의 알고리즘, 스마트 계약, 교차 체인 계약 모델, 탈 중앙화 측면에서 네트워크 생태, 블록 체인의 최하위 계층 및 네트워크 생태 구축의 요구가 실현되었습니다. , 새로운 서비스에 대한 신속한 액세스 원활한 통합.
관련기사
-
MECT-VR 기술로 구축된 최첨단 메타 우주 생태계
Mect는 블록체인 기반의 궁극적인 NFT 메타 유니버스 플랫폼입니다. Mect는 자체 VR 기술을 사용하여 최첨단 메타 우주 생태계를 구축하여 전 세계 모든 유형의 사용자에게 진입 장벽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디자이너, 기업 및 일반 사용자가 가장 발전된 메타 유니버스 경험에 뛰어들 수 있습니다. Meta-Space Meta-Space는 사업주, 디자이너, 가게주인 등 일반 사용자가 자신의 취향에 따라 개인화된 가상 공간을 만들 수 있는 기능입니다. 03 생태계 확장: NFT 시장 NFT 시장은 다양한 아이템을 거래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필요한 경우 이러한 프로젝트는 사용자가 직접 개발하거나 타사 디자이너가 설계합니다. 위와 같은 상황에서 Mect는 플랫폼 참여자가…
2021-12-31 -
마이크로스트래티지 CEO “과도한 세금, 역효과 불러올것” 출처: 조인디 / 원문기사 링크: https://joind.io/market/id/5389 본 기사를 조인디와의 전재 계약 또는 별도의 협의 없이 무단으로 게재할 경우 저작권침해가 될 수 있습니다.
나스닥 상장 기업 마이크로스트래티지의 CEO 마이클 세일러가 “과도한 세금은 역효과를 불러올 것”이라고 1월 25일(현지시간) 라디오 진행자 켄 룻코우스키와의 인터뷰에서 밝혔다. # “과도한 세금은 역효과… 소유권 상실 주장할 수도” 암호화폐 세금 문제는 미국에서도 주목하고 있는 이슈 가운데 하나다. 암호화폐 세금이 제도화의 신호탄 중 하나가 될 수 있다는 점에선 호재지만, 단기적으로는 악재가 될 가능성이 높다는 견해가 지배적이다. 특히 처음 세금 제도가 구축되는 과정에서 규제가 과도할 경우에는 반발이 심할 것이라는 게 업계 관계자들의 전망이다. 마이크로스트래티지(MicroStrategy) 마이클 세일러(Michael Saylor) CEO(최고경영자) 역시 이날 인터뷰에서 비슷한 의견을 드러냈다. 그는 “과도한 암호화폐 세금은 오히려 역효과를…
2021-01-26 -
씨티그룹, 주요국 CBDC 개발 지원…”돈의 미래에 CBDC는 필연적 수순”
글로벌 금융기업 씨티그룹이 세계 각국의 중앙은행 디지털화폐(CBDC) 개발을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5일(현지시간) 코인데스크에 따르면 마이클 코뱃 씨티그룹 최고경영자(CEO)는 블룸버그가 주최한 행사에서 “씨티그룹은 전 세계 각국 정부가 ‘CBDC’로 알려진 주권 디지털 통화를 만드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고 말했다.그는 “돈의 미래에 CBDC는 필연적인 개발”이라며 “우리는 국가 디지털 통화의 발행 및 상업화 측면에서 전 세계 정부와 협력 중”이라고 설명했다.이날 행사에서 그는 최근 밀레니얼 세대가 금융 서비스 산업을 변화 시켜, 디지털 결제가 은행 서비스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러한 디지털 결제 전환은 암호화폐의 상승을 이끈 요인 중 하나이며, 그 결과로 CBDC가 생겨났다고 주장했다. 이와…
2020-12-07 -
CoinW & 월드 클래스 복싱 챔피언 콜라보 NFT OpenSea 한정 판매
두바이에서 열린 Kunlun Fight & FC 글로벌 격투기 챔피언 결승전이 6월 25일 저녁에 완벽하게 끝났습니다. 이번 대회는 글로 암호화폐 거래소 CoinW의 협찬을 받아 세계적으로 유명한 권투 선수들이 한자리에 모여 파이팅 팬을 위한 흥미진진한 파이팅 잔치를 선보였습니다. 결승전 마감한 뒤에 CoinW와 Kunlun Fight가 공동으로 서명한 한정판 NFT도 Opensea에서 공식적으로 판매되어 투자자들의 구매 열풍을 일으켰습니다. 세계급 챔피언의 하이라이트 순간 CoinW 공식소개에 따르면 이번에 발행된 NFT 내용은 Kunlun Fight 격투기 경기 현장이었습니. 태국 국보급 유명 액션배우, 아시아 국제액션스타 Tony jaa, WPMF 인터콘티넨탈 골드벨트(태권), WMO 월드골드벨트 Jérémy PAYET 등 세계적인 격투기 챔피언 8명의 명장면들이…
2022-06-27 -
동아시안컵 폐막, CoinW가 글로벌 종합 암호자산 기관의 시대상을 보여주다
9일간 총 12회 경기를 치른 2022 동아시아컵 EAF E-1 챔피언십은 27일 중국, 한국, 일본, 홍콩, 중국 대만 남녀 선수들이 출전하는 대회로 막을 내렸습니다.2022 동아시안컵 공식 파트너인 CoinW 우승은 많은 팬들과 함께 참가 축구 선수들을 응원합니다. 12회 경기를 치른 끝에 개최국 일본이 2022 동아시아컵 남·여 우승을 휩쓸었고, 중국 여자축구가 준우승, 젊은 선수들로 구성된 중국 남자축구가 3위를 차지했습니다. 암호화 바람이 전 세계 젊은이들을 휩쓸고 있다. 이번 대회 평균 연령은 중국 22.6세, 홍콩 26세, 한국 25.5세, 일본 25.4세입니다. 동아시안컵에 출전하는 선수들이 매우 젊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암호자산과 축구의 공통적인 특징은 젊은 층에게…
2022-07-31 -
속 도 는 모든 일 에서 중요 하 다. 특히 초창기 기업 에 게 는.
영국 프랑스 플랫폼https://infam.io 생태학 을 암호 화 시장 에 도입 하 는 플랫폼 이다. 모든 시작 에는 항상 두 가지 문제 가 있 습 니 다. – 어떻게 시작 해서 관객 을 찾 나. – 돈 을 낭비 하지 않도록 공관 을 어떻게 진행 하나. 지금 은 업주 가 적당 한 관계 가 없 으 면 시장 에서 프로젝트 를 홍보 하기 어렵다.하지만 주변 에 적합 한 사람 에 게 는 큰 문제 다. 인 팜 플랫폼 은 자체 토 큰 을 가 진 완전한 분석…
2021-11-07 -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서귀포시문화도시센터 업무협약 체결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전정환, 이하 제주센터)와 서귀포시문화도시센터(센터장 이광준)는 제주지역 브랜드 활성화와 지역 문화 창업자 육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 업무협약 체결식 사진(좌 이광준 센터장, 우 전정환 센터장). 사진/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15일 제주센터에서 개최된 협약식에는 제주센터 전정환 센터장과 서귀포시문화도시센터 이광준 센터장을 비롯한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제주센터가 제주지역 장인과의 협업을 통해 로컬크리에이터를 양성하는 프로그램인 로컬브랜딩스쿨 수료자들의 아이디어 사업화를 지원하고, 지역 내 문화 분야 창업을 활성화하기 위해 추진되었다. 로컬크리에이터란 지역의 고유한 자원과 특성을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비즈니스 모델에 접목시켜 창업하는 사람을 말한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두 센터는 지역의 가치를 품은 콘텐츠 기반 브랜드…
2021-04-19 -
KDA, 제2 루나사태 방지 위한 공동 가이드라인 기초안 정책포럼 개최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KDA 한국디지털자산사업자연합회(회장 강성후, 이하 연합회)는 오는 14일 여의도 이룸센터 누리홀에서 가상자산공동가이드라인제정위원회(이하 위원회) 주관으로 투자자 보호 및 시장 건전화를 통해 ‘제2의 루나사태 방지를 위한 공동 가이드라인 기초안 정책포럼’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포럼은 3부로 나누어 진행하게 된다. 제1부 개회식에서는 위원회 참여 거래소들의 공동 가이드라인 채택, 강성후 연합회장의 개회사, 가이드라인제정위원회 자문위원으로 참여 중인 김형중 한국핀테크학회장의 환영사, 윤창현 국회의원(국민의힘 가상자산특위 위원장)의 축사가 이어진다. 제2부 주제발표에서는 강성후 한국디지털자산사업자연합회장이 ‘가상자산 시장 안정은 증권성 여부 결정이 우선’, 김태림 공동가이드라인제정위원회 기초안소위원장(법무법인 비전 변호사)의 ‘코인마켓 거래소 공동 가이드라인 기초안’을 각각 발표한다. 제3부 지정토론에서는 가이드라인제정위원회 자문위원으로 참여…
Uncategorized 2022-07-11 -
세계최초 | CoinW BTC 거래 0 수수료 시행, 업종 현황 타파 가능
2022년 7월 5일,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인 CoinW가 BTC 거래 0 수수료 시행을 공식 발표하면서 세계 최초 BTC 거래 0 수수료 플랫폼이 되었습니다. 소식이 나오자 업계를 놀라게 하였으며, 커뮤니티에서도 ‘0 수수료’ 이슈에 대해 격렬한 토론을 이끌었습니다. 그렇다면 “0 수수료’은 무엇을 의미하는 것일까? 왜 이런 파장을 이끌었을까? 강점1. 유저들의 수익증가 우선 유저들이 거래하면서 수수료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직접적인 장점입니다. 암호화폐는 일종의 새로운 유형의 투자 목표로서, 전통적인 투자 시장과 매우 큰 차이를 가지고 있으며, 예를 들어 전통 주식 시장 보다 더 큰 가격 등락폭, 24시간 거래…
2022-07-11 -
수천 명의 사람들이 EGG 네트워크를 돕고 있으며, 많은 기대를 모았던 New-DeFi Autonomous Consensus Forum이 하이커 우에서 종료됩니다.
조국 남쪽의 Spring Flower March, 블록 체인 업계의 새해 블록버스터 이벤트 New-DeFi 자율 합의 포럼이 Haikou Luneng Hilton Hotel에서 열렸습니다. 이 포럼은 Blockchain Ecological Alliance Committee와 EGG Community Autonomous Committee가 공동으로 시작했습니다 .EFTalk Encrypted Social, Golden Finance, Non-Small Account, Fireball Finance 및 Coin World가 공동으로 응원했으며 거의 100 개의 협동 조합이 지원했습니다. 커뮤니티와 미디어. 이 포럼은 라이브 방송을위한 4 개의 채널을 마련하고 30 만 명 이상이 시청했으며 동시에 포럼에는 프로젝트 파티, 거래소, 산업 KOL, 커뮤니티 및 암호 화폐 애호가로부터 약 1,000 명의 사람들이 모였습니다. 경제 세계화와 산업 변혁의 심층 발전으로…
2021-03-21 -
Conflux 는 OKEX에 상장 및 파트너십
OKEX 상장 및 파트너십 Conflux Network는 선도적인 디지털 자산 서비스 플랫폼 OKEX와 전략적 협력을 발표했다. 양측은 각자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고, 힘을 합쳐 블록체인 생태계의 발전을 촉진하고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의 실현을 가속화할 예정이다. 양사는 두 퍼블릭체인 사이에서 그들의 온체인 자산의 상호 운용성을 달성하기 위해 Conflux Network와 OKExChain간의 크로스체인 채널을 구축할 것이라고 밝혔다. Conflux의 다중서명 방식의 크로스체인 프로토콜인 ShuttleFlow는 OKExChain과 Conflux Network간 ERC20 자산들의 양방향 상호 운용성을 지원하게 된다. 이를 통해 양사의 블록체인 상에서 DApp들의 상호운용성이 강화되고, 두 체인의 사이의 원활한 자산 흐름을 열 수 있게 됨에 따라 전략적 협력이 심화된다. 2020년 4월…
2021-03-09 -
비트코인 채굴 성지 中 내몽고, 채굴업체와 전쟁선언
비트코인 채굴의 성지인 중국 내몽고자치정부가 전기를 너무 낭비한다며 비트코인 채굴업체와 전쟁을 선포했다고 미국의 블룸버그통신이 1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중국 내몽고 정부는 지난달 25일 관보를 통해 비트코인 채굴을 금지하고 오는 4월까지 모든 업체를 발본색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내몽고는 싼 전기료 때문에 비트코인 업체들이 대거 몰려 비트코인을 채굴하는 현장이다. 이에 따라 비트코인 채굴업체의 성지라는 별명이 생길 정도다. 내몽고는 전기료도 산데다 인건비도 싸 비트코인 채굴업체들이 가장 선호하는 지역이다. 내몽고에서 전세계 비트코인의 약 8%가 채굴되는 것으로 추산된다. 내몽고 자치정부가 이같은 계획을 발표한 것은 중앙정부로부터 질책을 받았기 때문이다. 중앙정부는 에너지 소비를 통제하지 못한 유일한 지자체가 내몽고 자치정부라고 적시했다….
2021-0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