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플래시, S BLOCK 두바이 콘퍼런스 출시 하루 만에 수만 개 노드 대여 달성

플랜플래시는 S BLOCK 두바이 콘퍼런스에서 출시 하루 만에 수만 개 노드 대여를 달성했다
S BLOCK 인터스텔라 월렛 20.5 두바이 서밋(S BLOCK Interstellar Wallet 2.0 Dubai Summit)이 2019년 9월 20일 두바이 페스티벌 아레나(Dubai Festival Arena)에서 개최됐다.

이 행사는 블록체인 업계의 세계적인 전문가 및 선도자 30여명, 수십 개의 명망 있는 언론 매체와 투자 기관, 4000여명의 커뮤니티 회원을 한 자리에 모았다.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플랜플래시(Plan Flash) 출시였다. 플랜 플래시 글로벌 커뮤니티의 대변인 룬디 클레인(Lundi Klein)이 무대에 올라 가입 절차 및 인증 요건, 앱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 등을 설명했다.

플랜플래시는 서밋 이후 전 세계 주요 경제 매체 지면을 휩쓸었고 데이터 프로세싱 업계의 파괴자로서 수백만 인구의 주목을 받았다고 밝혔다. 초기 데이터에 따르면 출시 첫날, 전 세계 6만 사용자가 플랜플래시에 가입했으며 수만개의 노드 대여가 이뤄졌다.

빅데이터 산업의 수익은 천문학적이며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플랜플래시는 어떻게 수익을 올릴까?

플랜플래시는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모든 사람이 서버 파워를 몰아주고,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하고, 더 많은 사람에게 이익을 배분하는 데이터 프로세서 공급자가 되도록 지원한다. 사용자는 전 세계 데이터 업무를 처리하는 플랜플래시 프로세서를 대여함으로써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전 세계에 배포된 데이터 프로세싱을 바탕으로 개인과 기업은 비교적 저가에 막대한 양의 탈중앙화된 컴퓨터 자원을 사용할 수 있다. 개인 소유자는 자신의 컴퓨터 자원을 임대하고 소규모 투자자는 프로세서를 대여함으로써 수익을 올릴 수 있다.

플랜플래시는 현재 데이터에 따르면 사용자가 하루에 단 3개의 SBO토큰만 투자해도 30% 이상 수익을 올릴 수 있다고 밝혔다.

획기적인 블록체인 제품인 플랜플래시에는 다음 여섯 가지의 특징이 있다.

1. 진실성: 플랜플래시는 진짜 데이터 프로세싱 작업을 하며 진짜 데이터 프로세싱 네트워크이다.

2. 공정성: 공공 매출 기록을 통해 누구나 공평하게 대여 전략을 분석 및 결정할 수 있다.

3. 믿을 수 있는 비즈니스 모델: 데이터 프로세싱은 실제 이익을 창출하며 긴급하게 이뤄지는 계획 프로젝트의 지속 가능성을 보장한다.

4. 조 단위 규모의 업계: 데이터 프로세싱 산업의 가치는 5년 내에 1조달러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

5. 투명성: 모든 전략 및 매출 기록은 모든 사람에게 검증 가능하도록 완전히 공개돼 있다.

6. 넓은 미래 전망: 블록체인 컴퓨팅 기반을 바탕으로 한 미래 세계 데이터 인프라가 전망된다.

플랜플래시 다운로드는 다운로드 주소(https://planflash.org/app/download.html)를 통해서 하거나 플랜플래시 웹사이트에서 QR코드를 스캔하여 할 수 있다. 클릭 한 번으로 쉽게 다운로드 및 등록하고 금융의 자유를 만끽하면 된다.

출처 : 한국데이터경제신문(http://www.dataeconomy.co.kr)